애플 산하의 음향기기 브랜드. 비츠(Beats by Dre)가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0일에 출시한 신제품. 비츠 솔로 버즈( Beats Solo Buds)는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제니를 등장시켰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제니의 모습과 함께 그녀의 랩도 들을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니는 짙은 레드 컬러의 비츠 솔로 버즈를 착용하고 스테이지 위에서 춤을 추는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비츠 솔로 버즈는 비츠를 대표하는 라인인 솔로 라인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신제품. 작은 사이즈의 이어 버즈로 프리미엄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듀얼 레이어가 미세한 디스토션을 최소화해 정확한 사운드를 보증, 충전 한 번으로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 휴대폰에 연결해 충전할 수 있다는 것. 컬러는 매트 블랙, 악틱 퍼플, 트랜스퍼런트 레드, 스톰 그레이 컬러로 총 네 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레드 컬러의 경우, 속이 투명하게 비치는 반투명 케이스로 설계되었는데요. 이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패션 아이템의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사운드와 패션까지. 비츠 솔로 버즈로 경험해 보세요.
Subtitle
Toggle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