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2024 WBSC 프리미어12 한일전 단독 생중계!
롯데시네마에서 생중계되는 2024 WBSC 프리미어12 한일전
한국 야구의 미래, 프리미어12에서의 성과와 기대
롯데시네마가 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의 ‘한국 vs 일본’ 경기를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합니다. 이번 생중계는 11월 15일(금) 저녁 7시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대상으로 하며, 스포츠 중계 전문 채널 SPOTV와 협력하여 진행됩니다.
2024년 한국 프로야구는 사상 처음으로 천만 관중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열기를 바탕으로 프리미어12 대회가 개최되며,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극장에서의 생중계는 대형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로 현장감 넘치는 관람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어12는 전 세계 야구 랭킹 상위 12개국이 참가하는 국제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KIA 타이거즈의 김도영, 두산 베어스의 김택연, 롯데 자이언츠의 윤동희 등 국내 인기 선수들이 출전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국 팀은 2015년 일본과의 준결승전에서 인상 깊은 경기를 펼쳤으며, 이번 대회에서 9년 만의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스포츠 중계를 통해 팬들이 함께 모여 경기를 즐기고 응원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SPOTV IN LOTTECINEMA)’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