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과 젠지를 사로잡은 코치 '체리'
|

밀레니얼과 젠지를 사로잡은 코치 ‘체리’

코치 ‘체리’

이맘때쯤 코치 매장에 들릴때마다 눈길을 끄는 ‘체리’ 디자인.

체리참 부터 체리백까지. 코치는 체리 디자인을 다양한 제품에 감각적으로 적용하여 그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는데요.

코치의 체리 디자인은 단순한 패턴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층 더 젊고 트렌디하게 만들어주는 핵심 요소이죠.

특히 ‘개성’과 ‘경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밀레니얼과 젠지 세대가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체리 프린트가 돋보이는 백과 월렛

가장 대표적인 형태는 가방과 지갑에 적용된 체리 프린트. 미니 클레어 크로스바디 백(Mini Claire Crossbody Bag)처럼 시그니처 캔버스나 가죽 위에 수놓아진 생동감 있는 체리 프린트는 클래식한 코치 디자인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하죠. 또한, 시그니처 캔버스에 체리 패턴이 더해진 롱 집 어라운드 월렛(Long Zip Around Wallet) 등은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체리 모티브 포인트 액세서리

체리 모티브는 키링이나 백 참(Bag Charm)과 같은 액세서리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짝이는 레진으로 제작된 레트로 쿨 체리 모티브는 가방이나 열쇠에 달아 밋밋할 수 있는 부분에 사랑스러움과 개성을 더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죠. ‘코치 체리 백 참’은 지난 분기 인기 아이템 순위에서 4위에 오를 정도로 젊은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