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대구와 부산에서 무대인사 개최
정동원, 대구와 부산에서 ‘성탄총동원 더 무비’ 무대인사 개최 예정
‘성탄총동원 더 무비’, CGV 예매율 1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
가수 정동원이 대구와 부산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무대인사를 진행합니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동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인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추가 무대인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정동원은 지난 18일 CGV에서 개봉한 이후, 서울의 여러 극장에서 무대인사를 이어왔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그는 오는 28일 CGV 영등포, 29일에는 대구와 부산에서 추가 무대인사를 열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4일 CGV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구와 부산에서 열리는 첫 무대인사인 만큼 많은 팬들이 예매에 나설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로, 정동원의 음악적 성장과 팬들과의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CGV 예매율 3위, 콘서트 무비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무대인사와 특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예고되어 있어, 연말 극장 관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정동원의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CGV에서 단독 개봉했으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상영 극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과의 소중한 소통을 이어가는 정동원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